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사주 궁합(전현무 나이 15살 차이나..)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후배인 이혜성과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 등 여러 공통점을 가지고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



이에 대해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이날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습니다”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혜진과 이별 후 만나는 만남이라 말이 많은데, 사주적으로는 어떤 인연인지 알아보자.



이혜성 전현무 사주 궁합



소속 KBS(아나운서)

학력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데뷔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

경력 KBS 아나운서

​​




소속사 SM C&C

학력 연세대학교 영문학,사회학 학사

데뷔 2003년 YTN 앵커

수상 2019년 제5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예능상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



사주궁합 - 이혜성 전현무



이혜성 사주 / 전현무 사주

전현무는 한혜진과 2019년 3월에 결별을 발표했다. 시기적으로 보았을때 열애설을 너무 빠르게 발표한 것이 아닌가 생각도 든다.

전에 한혜진과 전현무 사주를 보았을때 다소 한혜진이 많이 좋아할 수 있는 구조로 보았다. 전현무는 사실 여자의 강한 이미지를 선호하지 않는다.

​​



아마 한혜진의 강한 케릭터가 계속 걸렸을 가능성이 있다.​

이번에는 이혜성 아나운서와 오래 잘 이어 갈 수 있는지 보자.

​​



이혜성 아나운서는 겨울철 해월에 태어난 병오일주로 화기운으로 태어난 사주다.

기본적으로 사회가 나를 억압하는 사회에서 태어나서 가정적이나 환경적으로 엄한 사회를 살아왔을 것이다.

사주 십성으로 편관이라고 하는데 이 인자는 이혜성의 남자 글자에 해당한다. 재성과 연관이 강해서 현실적인 사랑을 하는 사람이다.​

이혜성은 허황된 연애는 하지 않는타입이다. 연애를 해도 장래성이 확실해야 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연애를 시작할때도 신중히 했다고 할 수 있다. 이 사주에서는 목기운이 없으면서 수기운이 강하니 상대방이 너무 자기 중심적인 성향이 강하면 오래가기 힘든 면이 있다.

​오행 중에 목기운이 보이지 않는데, 여기서 목기운은 상대방이 힘들게 하였을 때의 인내력과 이해심에 대한 부분이 된다. 이러한 부분이 약하기 때문 더욱 상대방이 너무 강하면 안된다.

그리고 목기운이 없어 배울 점 있는 사람을 근본적으로 좋아한다.

​​



상대방과 현실적으로 괜찮아도 배울 점 많고, 성향적인 부분을 잘 살펴야한다.​

전현무의 사주를 보자. 가을철 술월에 무진일주로 자기 주관이 강한 사람이다. 사술 귀문으로 영감이 뛰어나고 독특한 사고를 하기 좋은 사람이다.​

성향적으로 자유롭고 독특한 표현을 할 수 있는 사람이지만 연애에 있어서 고민이 많다.

자신이 하는 일과 연애를 잘 조절 가능한 연애를 하고 싶어하고, 다소 디테일한 사고를 하기 때문에 세심할 수도 있으면서 이 부분 때문에 상대가 힘들 수 있다.

전현무는 이런 여자가 나한테 잘 맞나 하고 조화를 꾸준히 살피는데 지나치면 이성운이 약해진다. 신중한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안된다.

크게 크게 긍정적으로 생각하자는 마인드 강한 사람이라면 전현무가 답답할 수 있겠다.

전현무는 연애할때 여러면에서 상대가 이해해줘야 하는 요소가 많은 편이다.

전현무와 잘 지내려면 너무 독점하려고 해도 안되고, 너무 방치하면 안된다. 적당히 거리를 유지하면서 친구 같이 가는 관계가 좋다.

위의 설명함 요소를 보면 두 사람의 관계에 우려되는 문제가 있다. 근본적으로 부딪칠 수 있는 요소가 있다.

전현무가 디테일하게 나가면 이혜성이 많이 힘들다. 전현무도 자기 주장이 강하고 이것을 강요하면서 부터 관계가 안좋아질 수 있다

이혜성이 순수하고 밝게 자기만의 에너지를 발산 하도록 이해해줘야한다.

​너무 전현무가 강하게 나가지 말아야한다. 내년,내 후년 이성운기가 다소 불리하니 두 사람간의 단점이 커지면 안되겠다.​

서로 오행 운동성이 달라 인연끈도 약하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한다. 태어난 시간은 모르니 다른 끈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불안은 하다.

서로 둘간의 조율이 필요하다.

궁합적으로 불안요소는 있어도 서로 어떤 마음을 가지고 지내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사주가 그 사람의 마음자세까지 알 수 없다. 필자는 심리상담을 하는 사람이라 이 부분을 상담할 때마다 느낀다.

모든 사람은 마음자세를 바꿀 수 있다.

전현무와 이혜성이 조심히 서로 만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써본다. 서로 있는 그대로 바라봐 주시고 예쁜 사랑 하시길 바라겠다.



#전현무
#이혜성
#사주
#전현무
#이혜성
#전현무나이
#이혜성나이
#전현무이혜성나이차이